본문 바로가기

보통일상/좋은곳

[오류동 술집] 데이트할 때 친구와 한잔할 때, 분위기 좋은 골뱅이 요리주점 '오류골뱅이' in 서울 오류동

간만에 오류동에서 한잔.

3차까지 달렸지만 일단 오류골뱅이 만 알려드리기로.

아직도 술이 안깬 터라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다시간 오류골뱅이

친구 놈은 나 없을 때 여자 친구랑 몇 번 더 왔나 봄

 

여전히 좋은 분위기

날씨가 풀려서 폴딩도어를 쫘~악 열어놓았다.

공간적 단점을 커버하기 위한 좋은 선택

 

 

 

 

역시나 한 커플이 데이트 중이고 몇몇 테이블에서도 한잔씩 캬~

 

오늘의 메뉴 선택은

골뱅이탕과 골뱅이버터구이

 

 

빔 프로젝트로 분위기 잡아주는 센스

 

 

골뱅이탕은 전에 먹어봐서 당연히 또 시켜야지

소주엔 이만한 게 없으니 ㅋㅋㅋㅋ

사실 와인을 먹으려 했지만 형이 소주파라 선택의 여지가 없음.

 

일단 골뱅이버터구이가 먼저 나오는데~

비주얼부터 굳.

 

 

골뱅이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궁금했던 골뱅이버터구이

와 이것은 관자인가 골뱅이인가

관자 버터구이 뺨따구를 후려친 골뱅이. 사실 이런 말은 잘 안 쓰는데 JMT

친구도 형도 눈 똥그래짐 ㅎㅎㅎㅎ 뿌듯

 

참고로 골뱅이버터구이는 

김에 골뱅이 올리고

마요소스 듬뿍

날치알 솔솔

묵은지로 살포시 덮어주면...너무 맛있다!!!

일단 먹어봐라 먹고 말해보길

 

 

 

속안에 골뱅이 많다~

 

 

역시나 여전한 골뱅이탕의 맛 크~.

무슨말이 필요한가 소주파 라면 이거지.

 

생맥도 여전히 맛나고 ㅎㅎㅎㅎ

한잔 시켜서 시원하게 들이킴. 두 모금에 끝내버리고 다시 소주로.

 

 

좋은 분위기에 사람도 좋고 맛도 좋고 

나중에는 사람도 꽉 차더라

이젠 사람들도 핫플 ㅇㅈ? '오류골뱅이' ㅇㅈ

 

역시 다시 오길 잘했다 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와인을 먹고 말리라

 

 

 

 

데이트, 모임, 한잔할 때 모두 추천하는 곳이다.

 

위치는 오류동역 3번출구로 나와서 행복주택 아파트쪽으로 가다보면 보인다.

 

 

 

 

제 돈 주고 사 먹은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