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일상/좋은곳

[김포 카페] 데이트 하기 좋은 김포 글린공원

< 김포 카페 글린공원 >

 

 

2층에서 내려보는 뷰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카페 자체가 초록 초록하다.

컨셉 자체가 (식물원 + 카페 = 휴식) 인 것 같다.

딱 봐도 데이트하기 좋은곳!

아직 추워서 밖 테라스 쪽은 오픈 안 하신듯한데 날이 따듯해지면 바깥 테이블도 이용 가능할 것 같다.

 

 

2층복도쪽. 우측에 녹색 소파는 거의 침대사이즈라 편하게들 누워있었다(부럽다...)

 

좌측 해먹의자는 커플들이 꽁냥대기 좋을듯. 하지만 난 친구랑 와서......(흔들림 죄송합니다ㅜ)

 

2층 좌석들은 대부분 큼직한 편

소파도 널찍하고 커서 다들 누워있고(물론 커플들끼리)

해먹 자리도 편하게 누워 서로 속닥이더라..--

2층은 데이트하기 정말 좋게 되어 있다. 분위기도 초록 초록하니 편안하니 좋구~

 

 

1층에서 올려본 2층

 

1층은 대부분 테이블에 기본 의자 구성인데 몇 군데는 다다미식(?) 자리로 되어있다.

작은 연못(아주작음) 바로 옆자리라 사람들이 다들 노리는 자리도 있고 ㅋㅋㅋㅋ

 

 

1층 중앙

날씨만 좋다면 아이들이 바깥에서 뛰어도 괜찮을 듯(물론 주차장 쪽 아니고 반대쪽)

 

 

요 작은 연못에 물고기가 산다 내 팔뚝만한게

 

 

 

가운데가 고르곤졸라 크루아상 

 

음료와 먹을거리는 가격 대비 적당한 느낌

당연 일반 카페보다는 좀 비싸지만 맛도 괜찮았다.

특히 저 검은 크루아상은 겉바속촉을 제대로 지킨 듯

 

 

 

간략하게 둘러봄

 

날씨도 흐리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없을 거라 예상했지만 의외로 많았다

물론 들어갈 때 체온 체크하고 손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코로나... 후..)

전반적인 분위기는 휴식을 표현하고 싶어 한 듯했고 데이트나 가족단위로 와도 괜찮을 거 같다.

주차공간은 넉넉해 보이는데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부족했을지도.....

분위기 좋은 글린공원 다음엔 와서 데이트를 해야지!

 

 

 

나오는 길에 친구들 한컷

조명 때문에 밤에 찍어도 분위기 있어 보일것 같네요 ㅎㅎ

 

 

 

위치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5번길 34-1 (우)10065 지번양촌읍 석모리 937

매일 10:00 ~ 21:00

홈 페이지

www.instagram.com/gleenpark_cafe

연락처

031-996-5177